캠핑텐트까지 대여할 수 있는 광주 서구물품공유센터

케이원뉴스 승인 2022.09.16 10:36 의견 0
X

캠핑텐트까지 대여할 수 있는 광주 서구물품공유센터


광주 서구(구청장 김이강)가 가을철 캠핑 시즌을 맞아 지역 내 주민들을 위해 캠핑용품을 추가로 구입해 대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구가 운영하는 물품공유센터는 화정2동, 동천동, 농성1동 총 3개소가 운영 중이다.

캠핑용품 외에도 장난감, 공구, 생활 물품, 프로젝터 등 생활에 필요하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아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물품을 저렴한 비용으로 대여해 준다.

이번 캠핑용품 확충으로 센터가 보유하고 있는 용품은 차량용 텐트, 2·4인용 텐트 및 매트, 테이블, 의자, 조리용품 등 30여 종, 150여 개에 달한다.

물품공유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필요한 물품 정보 및 수량 현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물품을 빌리려면 신분증을 가지고 센터를 방문하여 물품 가액의 1∼3%만 지불하면 최대 2주간 대여가 가능하며 온라인예약 및 결제 시스템을 통해 물품을 사전에 예약할 수도 있다.

물품 대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주민자치과 주민협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이번 캠핑용품 확충과 더불어 주민들의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물품을 내실 있게 준비해 생활 속 공유문화를 정착하는 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광주광역시서구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케이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